정선펜션 강과소나무
   
   
  HOME > 게시판 > 자주하시는 문의  
   
 

 
3명인데 2인실 사용가능 한가요?
2인실 로그캐빈과 레몬스타,바젤로,워터칼라,아플리케는 두 분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어린 아이도 인원수에 포함됨으로 죄송하지만 6평형은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입실과 퇴실은 언제인가요?
입실은 예약당일 오후 3시이구요. 퇴실은 다음날 오전 11시입니다. 저희가 청소하는 시간입니다. 시간은 꼭 지켜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진짜 식사도 주나요?
네 물론이죠. 강과소나무를 예약하시면 저녁바비큐와 아침식사를 드실 수 있습니다. 따로 식사 예약을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방에 취사시설이 있나요?
강과소나무의 객실엔 취사시설이 없습니다. 따뜻한 차를 드실 수 있게 전기포트가 전 객실에 준비 돼 있습니다. 아기들 이유식을 데울 수 있는 전자렌지는 1층 카페에 있으니 카페를 여러분의 거실처럼 자유롭게 사용하시면 됩니다. 간단한 차는 물론 보드게임과 약간의 책도 갖추고 있답니다.
꼭 예약을 하고 가야 하나요?
물론입니다. 반드시 예약은 하시고 오셔야 합니다. 고기를 미리 준비해야 함이 이유 이기도 하지만 저희가 간혹 집을 비웠을때 오시면 서로가 서운하지 않겠어요? 예약없이 오시면 방이 비었어도 드리지 못하니 서운해 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바비큐는 어떻게 나오나요?
보통 펜션에서 제공하는 바비큐는 이름 뿐이지 그냥 번개탄에 불쇼를 하며 구워 먹는 수준이었습니다. 많은 분들이 그렇게 알고 오시기도 하구요. 하지만 강과소나무의 바비큐는 하루이상 럽이나 마리네이드하여 숙성을한 고기를 여러시간 동안 간접구이로 굽습니다.(그래서 예약은 필수 ㅎㅎ) 이때 훈연향이 베어 고기맛을 한층 업그레이드 시킵이다. 닭은 통채로 맥주캔에 꽂아 굽는 비어캔치킨과 통삼겹, 통목살,립(rib)이 나옵니다. 상황에 따라 메뉴가 조정될 수 있습니다. 바비큐와 함께 과일소스를 얹은 샐러드, 직접 담근 피클, 묵은지가 서브되며 한국인을 위한 밥과 된장찌개도 준비 됩니다.
어린이도 요금을 내나요?
물론입니다. 강과소나무는 어린이도 요금에 적용되며 예약시 반드시 어린이도 포함하여 예약해 주십시요. 아무리 어린아이라도 추가요금을 내시면 침구준비는 물론 1인분의 식사가 따로 준비됩니다. 예약인원과 입실인원이 다르면 입실 하실 수 없습니다. 식사 준비가 따로 필요없는 아기인 경우는 1만원의 추가요금 이 적용됩니다.
애완동물을 데려 가도 되나요?
죄송합니다. 애완동물은 동반 하실 수 없습니다. 애완동물을 데리고 오시면 입실이 거부되며 환불해 드리지 못함을 양해해 주세요.
겨울에 가도 되나요?
물론이죠. 강과소나무의 진가는 겨울입니다. 하얀설경을 감상하며 즐기는 바비큐... 카페 장작난로에 구워 먹는 군고구마... 길이 미끄럽다구요? 이 곳은 눈 예보만 있으면 벌써 눈을 치울 준비를 한답니다. 눈이 펑펑 내리는 그 순간이 아니라면 겨울에도 좋습니다. 아니면 기차를 타고 오시면 되죠..
예약금은 전액 입금해야 하나요?
예, 그렇습니다. 이용요금의 전액을 입금해 주셔야만 예약이 됩니다.
 


 
faq